농업·농촌기본법 제정을 위한 공청회 자료

목차

농업농촌기본법』제정을위한 공청회 자료 (8.10 서울, 8.12 대전)□ 서울공청회일 시 : 1998. 8. 10 14:00∼18:00장 소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대강당(별관2층)주 관 : 농 림 부주 최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참석자- 좌 장: 박 상 우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 주제발표: 김 정 호 (농림부 농업정책국장)- 토 론 자김 동 희 (전단국대 교수)김 완 배 (서울대 교수)김 재 옥 (소비자문제를 연구하는 시민의 모임 사무총장)설 광 언 (한국개발연구원 연구위원)이 정 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이 종 수 (농협중앙회 조사부장)조 성 우 (전국농민회총연맹 상임부의장)황 민 영 (한국농어민신문사 사장)--------------------------------------------------------------------------------□ 지방공청회일 시 : 1998. 8. 12(수) 14:00∼18:00장 소 : 농협 대전충남지역본부 회의실(6층)주 관 : 농 림 부주 최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참석자- 좌 장: 서 종 혁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 주제발표: 이 수 화 (농림부 농업정책과장)- 토 론 자김 응 태 (농어촌진흥공사 충남지사장)민 승 규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서 명 식 (충남 농업정책국장)성 진 근 (충북대 교수)이 규 성 (농수산물유통공사 충남지사장)이 길 영 (전농충남도연맹 사무처장)이 봉 주 (충남 논산 연무농협조합장)황 장 수 (한국농업경영인중앙합회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