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어메니티 그리고 농업·농촌 정비

목차

농업·농촌 개발의 성과와 문제점을 점검하고, 새로운 농업·농촌의 발전 방향을 모색한 국제학술대회의자료집입니다.· 유럽의 농촌개발 전략(귄터 크로스 박사, 독일 도르트문트대학 교수)· 어메니티 지향시대의 농촌정비(최수명 박사, 전남대학교 교수)· 환경과 어메니티를 고려한 일본의 농업·농촌 정비(나카무라 타미야 박사, 일본 농촌개발위원회 주임연구원)· 농업·농촌 정비의 새로운 접근과 정책 과제(김정호 박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