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쌀 수급 현황과 특성

목차

목 차 머리말 제 1 장 연구의 필요성 제 2 장 세계 쌀 산업에서 중국의 위치 1.재배면적과 단수 2.생산량, 소비량 및 재고량 3.수출중의 비중 제 3 장 쌀 수급 현황 1.생산 2.소비 3.재고 4.수출입 제 4 장 최근의 쌀 수급 특성 1.중단립종 쌀의 재배면적 확대와 생산량 증가 2.장립종 쌀의 재배면적과 생산량 감소 3.소비습관의 변화 제 5 장 쌀 수급 전망 1.주요 연구기관의 전망 2.수급 전망 제 6 장 맺음말 부표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