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조·농조연·농진공 관련 통합신설조직의 기능과 역할

목차

·머리말·주제발표 내용1. 토론회 배경2. 통합신설조직의 기능과 역할3. 통합신설조직의 주요 업무와 사업4. 통합신설조직의 조직 체계5. 통합신설조직의 과제부록·토론 내용·토론참가자 명단사회자: 박상우(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주제발표: 김정부(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획조정실장)토론자:박양호(국토개발연구원 국토계획실장)서종혁(한국농촌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서철쇠(농지개량조합연합회 회원지원처장)윤석원(경제정의실천연합 농업개혁위원)이상룡(농림부 개발기획과장)이정용(경희대학교 경제학과 교수)장원석(단국대학교 농대학장)전종철(금강농지개량조합장)조봉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정책부의장)조성우(전국농민회총연맹 상임부의장)허기술(농어촌진흥공사 구조개선본부장)황민영(한국농어민신문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