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과수공제 손해평가요강

목차

목차제1장 통 칙제1절 목 적제2절 과수공제의 종류등 및공제사고제1. 과수공제의 종류등제2. 과수공제의 공제사고제3절 공제책임기간제1.수확공제의 공제책임기간제2. 수체공제의 공제책임기간제4절 손 해제1.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5절 손해통지제1. 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6절손해방지제1. 예방조치제2. 사후조치제7절 분할평가제8절 손해평가회의 위원 및손해평가원제1. 조합등제2. 연합회제9절 지방농정국 통계정보사무소등에 대한연락등6제1. 통계정보사무소등에 대한 연락제2. 농업협동조합등에의 협력 요청등제2장 기준수확량등제1. 반상쇄방식의 기준수확량제2. 전상쇄방식의기준수확량제3. 재해수입공제방식의 기준수확량제4. 연합회에의 보고제5. 연합회에 의한 기준수확량의 검토제6.농림수산성에의 보고제3장 손해평가제1절 손해평가 시기 및손해평가 단위제1. 손해평가 시기제2. 손해평가 단위제2절손해평가의 준비제1. 반상쇄방식에서의 손해평가 그리고 전상쇄방식 및재해수입공제 방식에서의 전상쇄등 과수원조사에 의한 손해평가제2.전상쇄방식 및 재해수입공제방식에서의 출하수량조사 또는 저장 장소조사에 의한손해평가제3절 현지평가제1. 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4절 손해평가고의취합제1. 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5절 손해평가고의 결정제1.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6절 보험금 및 공제금의 假引渡를 실시한 경우의 손해평가제1.수확공제제2. 수체공제제4장 청구의 절차제1절 보험금 또는 재보험금의 청구절차제1. 보험금의 청구 절차제2. 재보험금의 청구절차제2절 공제금 또는 보험금의지불제1. 보험금의 지불제1. 공제금의 지불제3절 보험금 가인도 및 재보험금의 개략적인 계산에 의한지불 청구 절차제1. 보험금 가인도 청구액의 산정과 보험금 가인도 청구서의 제출제2. 재보험금의 개략적인계산에 의한 지불 청구의 절차제3. 보험금 또는 재보험금의 추가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