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국의 농업 투융자 동향

목차

목 차 머리말 제1장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 범위 및 내용 3. 연구방법 4. 보고서의 구성 제2장 농업재정 투융자의 개념과 분석방법 1. 농업정책과 농업 예산 2. 농업재정 투융자의 개념과 역할 제3장 일본의 농업여건 변화와 투융자정책 1. 일본의 농업여건 변화와 농업정책의 전개 2. 일본의 농업 예산 3. 일본의 농업재정 투융자 4. 일본 농업 투융자의 함축성 제4장 미국의 농업 예산과 농업 투융자 1. 미국의 농업 및 농업정책의 변천 2. 미국의 농업 예산 분석 3. 미국의 농업 투융자 동향 4. 미국의 농업 예산과 투융자의 함축적 의미 제 5장 요약 및 결론 1. 요 약 2. 결 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