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계농업뉴스 제53호(2005년 1월)

목차

농업 농정 동향 칠레, 돈육산업 개황 칠레, 소 이력추적시스템 도입 일본, 쇠고기 유통단계 이력시스템 시행 호주, 농장단계 가축생산보증제도 도입 EU, 육류산업의 동향과 정책 미국, 세계 쌀 수급 동향과 전망 발표 뉴질랜드, 농업개황 국제기구 논의동향 DDA, 그로서 의장의 농업협상 평가와 전망 EU, 농업통상전략 전환 미국, FTA에서 농산물 예외 취급 세계 식료수급 정보 세계 곡물 수급 및 가격 동향(2005.1) 통계자료 지역별 곡물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