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바이오 농업단지 조성 타당성 조사연구

목차

1. 바이오농산업단지의 개념2. 유사 사례3. 충북도 바이오 농산업단지 조성 타당성4. 충북 바이오 농산업단지 조성 컨셉5. 입지후보지 분석부록 1. 농림부 농산업클러스터 정책 방향부록 2. 농산업단지 규모 산출 근거부록 3. 관련 법규 검토부록 4. 산업단지 개발 지원제도(국토업무편람, 2002)부록 5. 입지 후보지 분석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