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산자조직의 산지유통활동과 지방정부의 유통정책 연구

저자
전창곤
출판년도
2005-12
목차
제1장 연구 개요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 2. 연구 범위와 방법 5 3. 연구 기대효과 7제2장 가고시마(鹿兒島)현의 농업과 농정 1. 가고시마현의 농업 현황 8 2. 가고시마현의 주요 농정 18제3장 일본의 농협과 농산물유통 1. 일본의 농협(JA)조직과 기능 29 2. 가고시마현 경제련과 농산물유통 50제4장 가고시마현의 농산물 유통 실태 1. 조사 대상 농협의 조직과 사업 82 2. 산지유통 실태 96 3. 소비지 도매유통 117제5장 가고시마현 브랜드화 정책과 운영 1. 브랜드화 정책의 개요 및 산지지정 123 2. 브랜드산지 지정기준 운영시스템 129 3. 가고시마브랜드 확립운동 현황과 실적 152제6장 지방정부 및 생산자단체의 인증제도 1. 가고시마현 인증제도 170 2. 생산자단체 인증제도 180제7장 가고시마현의 농식품 안심·안전대책 1. 기본 방침의 책정 192 2. 시책의 기본 방향 194
발행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발간물 유형
KREI 보고서
URI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4921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연구자료 (D)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Files in This Item:
일본 생산자조직의 산지유통활동과 지방정부의 유통정책 연구.pdf (1.75 M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