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자연자원」의 지속가능한 관리 및 이용 방안

목차

요 약제1장 패러다임 전환과 메가트렌드제2장 지속가능한 자원관리의 개념 및 실천사례제3장 농업환경정책영향분석 및 농촌영향평가 사례제4장 농어촌 자연자원의 관리 및 이용 실태와 문제점제5장 지속가능한 자연자원 관리 및 이용의 개선방안부록1. OECD 농어촌자연자원관리지표부록2. 주요 국가 OECD 농어촌자연자원관리지표 이용실태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