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보고서 2009

목차

I. 일 반 현 황II. 연 구 사 업III. 정책지원 및 기타 활동IV. 정보관리V. 연구조성사업 및 학술활동VI. 국제교류VII. 농정여론 조사사업 및 교육·홍보활동VIII. 농림기술관리센터Ⅸ. 농촌정보문화센터X. 중국사무소XI. 2009년도 간행물 발간목록XII. 임원 및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이사 명단XIII. 직 원 명 단XIV. 2009년도 연구원 주요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