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2005년도 가축질병퇴치 강화

초록

EU 집행위원회는 EU 안에서의 가축 질병을 박멸하기 위한 종합 재정 계획을 결정하였다. 결정된 2005년 EU 예산은 광우병(TSE) 및 가축과 사람의 보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가축 질병을 다루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총 1억 8,800만 유로가 책정되었으며, 이것은 2004년 대비 4,100만 유로가 증가한 양이다. 그리고 이것은 가축과 사람의 보건에 대한 질병 근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생각된다.출처: 유럽농민단체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