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농촌지역 통계정보 현황

초록

영국 ‘The State of Countryside 2007’은 영국 잉글랜드의 CRC(Commission for Rural Communities)에서 농촌지역에 대한 사회, 경제, 환경적인 이슈들에 대한 통계적 정보를 담아 발간한 보고서이다. 본 보고서에 수록된 통계치의 구성은 3개 대주제(농촌생활, 경제복지, 토지와 환경), 13개 소주제, 64개 세부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영국 통계청(ONS)에서 제공하는 지역정보 데이터베이스는 2001년 센서스 데이터와 최근 지역통계를 제공하고 있다. 본 통계는 15개 주제에 304개 데이터셋, 그리고 데이터셋 하부에 1,515개의 변수들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