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

저자
전창곤
출판년도
2010-12
초록
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목차
1. 싱가포르 딸기 수입동향2. 싱가포르 딸기 수입패턴 및 수출국별 경합관계3. 유통 및 소비 현황4. 싱가포르와 홍콩시장 소비자 조사 주요 결과5. 동남아시장에서의 한국산 딸기의 수출마케팅 전략
서지인용
page. 49 - 68
발행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발간물 유형
KREI 논문
URI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9463
Appears in Collections:
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Files in This Item:
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pdf (470.46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