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

초록

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