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GAP 보고서: 세계 농업 생산성

초록

2010년 Global Harvest Initiative(GHI)가 발표한 「GAP Report」를 요약 및 정리한 것으로 각국의 농업 생산성 비교 및 최신 데이터를 소개하였으며, 브라질, 중국, 인도네시아 및 가나의 농업생산성 및 성공적인 농업 발전에 대한 정책부문의 사례연구를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