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농업부문 ODA 현황과 사례

목차

1. 미국의 원조 일반 현황과 주요 전략 1.1. 미국의 원조 추진 전략 1.2. 미국의 원조 현황 1.3. 미국국제개발처(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USAID) 1.3.1. USAID의 설립과 운영 1.3.2. USAID의 주요 활동 2. 미국의 농업부문 원조 현황 및 주요 전략 2.1. 미국의 농업부문 원조 추진 전략 2.2. 미국의 농업부문 원조 현황 3. Feed the Future의 주요 활동 소개 3.1. Feed the Future의 비전 및 추진 전략 3.2. Feed the Future의 사업추진 현황 3.3. Feed the Future의 혁신적 연구 추진 4. 결론 및 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