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 제196호 (2016년 12월)

초록

해외 농업·농정 포커스 기획주제로 「사회적 농업」을 선정하고 영국의 사회적 농업과 일본의 사회적 농업에 대해 살펴본다.세계 농식품산업 동향 기획주제로 「조경수산업」을 선정하고, 네덜란드의 조경수산업 지원제도, 미국의 조경수 시장 동향 및 전망에 대해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