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18권 제3호

초록

김정은 정권 5년 북한농업 평가와 과제를 다룬다.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남북한 농업교류협력 동향,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 북한의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