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식품소비행태조사 통계보고서

목차

제1장 가구 내 식품소비행태조사 결과표 [주 구입자 편]1. 전반적인 식품 구입과 소비행태2. 곡물 구입과 소비행태3. 채소, 과일, 견과류 구입과 소비행태4. 축산물 구입과 소비행태5. 수산물 구입과 소비행태6. 가공식품 구입과 소비행태7. 외식 행태8. 식생활 및 라이프스타일제2장 가구 구성원 식품소비행태조사 결과표 [성인 편]1. 식생활 행태. 식품 안전성 3. 식품 표시사항 4. 식품 관련 교육/홍보/정보 5. 식품 관련 피해/구제 6. 식품 관련 소비자 정책 7. 식생활 및 라이프스타일 8. 농식품 소비자 역량지수제3장 가구 구성원 식품소비행태조사 결과표 [청소년 편]1. 식생활 행태2. 식품 안전성 3. 식품 표시사항 4. 식품 관련 교육/홍보/정보 5. 식품 관련 피해/구제 6. 식품 관련 소비자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