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20권 제4호

초록

북한 농업부문의 계획과 시장화, 북한의 축산을 포커스로 다룬다.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 북한의 경제 및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