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전망 2020 (1권) : 농업·농촌 포용과 혁신, 그리고 지속가능한 미래

초록

농업전망 2020 자료집으로 총3부로 나뉘어져 있다. 1부는 '2020년 농업·농가경제 전망'에 대해 수록하고 있다. 2부에서는 ‘ 농업·농촌의 포용과 혁신을 위한 농정의 핵심 이정표'라는 주제로 4분과의 주제발표를 수록하고 있다. 3부는 '산업별 현안·이슈와 전망' 라는 주제로 곡물, 과일·과채 및 임산물, 채소, 축산 등 산업별 동향과 전망에 대한 자료를 수록하고 있다.

주제어 농업전망; 농식품산업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