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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용선-
dc.contributor.other김성훈-
dc.contributor.other김동훈-
dc.date.accessioned2023-09-11T03:10:18Z-
dc.date.available2023-09-11T03:10:18Z-
dc.date.issued2010-01-
dc.identifier.otherE04-2010-10-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30290-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신선편이농산물의 의의1.1. 왜 신선편이농산물인가?1.2. 신선편이농산물의 범위와 종류2. 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현황2.1. 시장 규모2.2. 유통 경로3. 이용자의 구매행태3.1. 외식업체3.2. 대형소매업체3.3. 소비자가구4. 생산·공급업체의 운영 실태4.1. 운영 현황4.2. 운영 성과5. 시장 전망과 과제5.1. 시장 전망5.2. 정책 방향5.3. 생산·공급업체 대응전략-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기회와 과제-
dc.typeKREI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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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발간물 >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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