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물 수출입동향 2023년 4분기 (제11권 제4호)

목차

1) 농식품 수출입 개황2) 주요 품목별 수입 동향 분석3) 글로벌 동향 & 이슈1. 전쟁과 가뭄에 따른 글로벌 해상물류 차질 우려2. 한·필리핀 자유무역협정 정식 서명3. 2023년 신선 농산물 수출과 수출검역요건 완화부록 1. 국가별 수출입 동향2. 모니터링 품목별 수출입 동향3. FTA 체결 현황4. 주요 품목의 FTA 체결국가별 협정관세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