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관광 발전을 위한 정책 과제

목차

1. 농업·농가·농촌 경제의 악순환 구조2. 외국의 농촌관광 정책 동향과 함의3. 국내 농촌관광의 제 현상 3.1. 기존 중앙정부 차원의 정책 3.2.중앙정부 차원의 기존 농촌관광 정책의 평가 3.3. 최근 중앙정부 정책의 변화 3.4. 최근 지방자치단체 및민간의 움직임4. 농촌관광 정책의 방향 설정5.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책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