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마을종합개발 워크숍 자료집

일 시: 2006년 3월 2일(목), 14:00~18:00◈ 진 행 순 서 ◈개회식(14:00~14:10)● 개회사 최 정 섭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농촌마을종합개발 워크숍(14:10~16:50)● 좌장 임 승 빈 서울대학교 교수● 주제발표 1 “농촌마을종합개발 공동사업의 법인 경영 방안” 김 태 용 미래회계법인 대표● 주제발표 2 “농촌마을종합개발계획 평가 지표 개발” 한 경 수 한국농촌공사 농어촌연구원 연구원● 주제발표 3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을 통한 도시민 유치” 송 미 령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위원● 종합토론 김 경 량 강원대학교 교수 김 정 연 충남발전연구원 연구실장 김 정 호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구조연구센터장 박 시 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촌발전연구센터장 박 종 철 목포대학교 교수 윤 원 근 협성대학교 교수 이 한 성 밀양대학교 교수 조 원 량 농림부 농촌진흥과장 주 경 로 한국농촌공사 농촌종합계획처장 주 대 관 엑토건축 대표 최 수 명 전남대학교 교수휴식(16:40~17:00)(가칭)농촌마을가꾸기 포럼 창립 총회(17:00~18:00)● 사회 이 성 근 영남대학교 교수● 정관 확정 및 임원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