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분야 신재생 에너지 생산 및 이용에 관한 국제세미나 : 자료집

농업부문도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중장기적으로 신재생에너지 생산, 이용 확대를 통해 화석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춰 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농업분야의 에너지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찾는 중요한 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2010. 6. 15(화)장 소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대회의실주 최 : 한국농촌경제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