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척개발사업의 효율적 추진 방향

목차

머리말主題發表 內容Ⅰ. 간척개발사업의 추진현황1. 사업별 현황42. 사업시행주체별 현황4Ⅱ. 간척개발사업의 개관1. 간척개발사업의 변천과 추진현황52. 간척개발사업의 효과 및 시행절차73. 간척?매립사업에 대한 의식동향8Ⅲ. 간척개발사업의 당면과제9Ⅳ. 향후추진방향10Ⅴ. 당면현안문제에 대한 개선 추진13討論會 討論 內容討論參加者 名單

주제어 간척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