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농업환경지표 개발현황과 정책과제

목차

목 차 머리말 주제발표 1. 농업환경지표(AEls) 개발과 농업환경 정책과제 주제발표 2. 농장관리지표의 개발 동향과 발전방향 주제발표 3. 농촌사회문화지표의 개발 현황과 과제 부록 1. 미국의 농업환경지표(AEls) 부록 2. 환경문제를 공돈농업정책(CAP)에 통합하기 위한 지표 부록 3. 환경 측면에서 농업의 지속가능성 부록4. OECD 농업환경지표(A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