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북한농업동향 제4권 제2호

목차

목차≫포커스· 미국의 대외 식량원조 프로그램≫동향분석 1.영농작업 적기 수행 촉구 2. 축산3.감자농사4.토지정리사업 5.기타 보도 동향≫ 농업교류협력동향·남북한 농업교류협력 동향 1.농림수산물 교역 동향 2. 대북한 지원 동향 3. 교류협력사업동향 4. 대북 지원 및 교류협력 정책·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1.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실적 2. 대북 지원 및 교류협력 단체 동향≫농업자료· 북한의 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