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북한농업동향 제4권 제3호

목차

목차포커스 · 북한의 경제관리 개선조치와 농업부문 변화전망 · 신의주특별행정구 설치와 시사점동향분석1. 재해대책과 피해2. 축 산3. 감자 농사 4.산 림 5. 이모작 6. 과수 7. 양 어 8. 기타 보도동향농업교류협력 동향· 남북한 농업교류협력동향1. 농림수산물 교역 동향 2. 대북한 지원동향 3. 교류협력사업 동향 4. 대북 지원 및 교류협력 정책·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1.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실적 2.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단체 동향3. 개별국가 및 비정부기구농업자료·북한의기상·남북경제협력추진위원회 2차회의합의문·남북한 식량차관에 대한합의문·신의주특별행정구기본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