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농촌 경제 동향 1999년 겨울호

목차

I. 국제경제 동향1. 경제성장2. 교역량, 환율 및 원유가격II. 세계농업 및 농정 동향1. 세계 농업과 농정2. 국제곡물 수급 및 가격III. 국내경제 동향1. 거시지표2. 물가3. 소비4. 고용IV. 농촌경제 동향1. 농촌물가2. 농가교역조건3. 농업인력4. 농산물 수출입V. 주요 품목별 수급 및 가격 동향1. 식량작물 및 사료곡물2. 채소류3. 과일류4. 축산VI. 농정 이슈·1999년 4/4분기 농업 관련 주요 보도 동향·1999년 농업인 의식구조조사 및 농정현안 조사 분석 결과·계란 및 육계 가격의 폭락원인과 대책·중국산 고추·마늘의 생산 및 수출입 동향·농산물 협상 논의 동향과 주요국의 입장·WTO 시애틀 각료회의 결렬 이후의 전망과 과제담당연구자 : 성명환연락처 : 3299-4366E-MAIL:mhsung@kreisun.kre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