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성배영 | - |
dc.date.accessioned | 2018-11-15T07:56:27Z | - |
dc.date.available | 2018-11-15T07:56:27Z | - |
dc.date.issued | 1982-01 | - |
dc.identifier.other | S007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4527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 1 장 농수산물 유통의 기본문제 1. 농업유통문제 2. 시장기능과 유통효율 3. 농수산물 시장분석 방법 제 2 장 농수산물의 시장구조와 가격형성 1. 농수산물 수급분석 2. 시장구조와 가격형성 3. 농수산물 가격변동과 가격차 제 3 장 농수산물의 유통비용과 마진 1. 유통비용의 성질 2. 유통마진 또는 가격분산차 3. 유통마진의 변동 및 그 결과 4. 농수산식품의 마케팅 빌 5. 상품별 유통마진과 그 내역 6. 도소매상의 수지분석 7. 요약 제 4 장 산지시장 1. 유통경로와 단계 2. 농촌정기시장 3. 가축시장 4. 수산물 산지시장 5. 산지농협 판매사업 제 5 장 농수산물 도매시장 1. 도매시장의 역할 2. 도매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3. 도매시장의 정비와 재배치 제 6 장 농수산물 소매활동 1. 소매조직 2. 소매물량유통 3. 소매지원기능 4. 소매단계에서의 유통개선 제 7 장 시장조성기능 1. 시장정보기능 2. 유통에 관련된 조세제도 3. 기타 시장조성기능 제 8 장 외국의 농산물 유통제도 1. 유통제도의 과제 2. 선진자국 유통제도의 특징 3. 유통부문에 대한 정책적 개입 4. 맺는 말 부록 1. 서울시 종합도매시장 건설 사례 부록 2. 유통에 관련된 법규 | - |
dc.title | 농수산물 유통경제 | - |
dc.title.alternative | Marketing Economics of Agricultural Products | - |
dc.type | KREI 보고서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Sung, Baiyung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