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계농업뉴스 제69호(2006년 5월)

목차

농업·농정 동향 일본, 잔류농약 포지티브 리스트제도 실시 일본, 바이오매스 종합전략목표 수립 일본, 농림수산물 수출촉진 전략 일본, 농림수산물 수출촉진 사례 중국, 농민공문제의 실상과 해결방안 중국, 2006년도 1분기 농림수산물 생산자가격 영국, 농촌주택 저가공급 프로그램 칠레, 육용우생산 개황 국제기구 논의동향 DDA, 2006년 5월 농업협상 동향 WTO, EU의 GMO 규제를 위법 판정 세계 곡물수급 및 가격동향 세계 곡물수급 동향(2006. 5) 세계 곡물가격 동향(2006. 5) 통계자료 대륙별 곡물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