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계농업뉴스 제82호(2007년 6월)

초록

이번호에서는 일본의 사료용 쌀 생산사례와, 인도와 호주, 스페인의 식품산업 동향, EU의 과채부문 개혁 등 EU의 농업정책등을 수록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의 축산물 수급동향과 선진국의 바이오에너지 정책동향도 함께 실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