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계농업뉴스 제83호(2007년 7월)

이번호에서는 EU의 동물복지정책 개요와 와인산업 개혁에 대해 다루고 있다. 또 중국의 2007년 하반기 옥수수시장 전망과 채소무역 동향을 실었고, 미국의 에탄올 부산물의 가축사료 활용에 대한 내용과 호주의 2007년 2분기 농산물수급 전망을 다루고 있다. OECD와 FAO에서 내놓은 세계 농산물 수급 및 가격 전망도 수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