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12권 제1호

이번호에서는 2008년 북한 인구센서스 결과를 살펴보고, 특별기획으로 대북 농업지원사업의 성과와 과제를 다루었다. 그리고 북한농업과 농업교류협력 동향을 싣고, 북한의 농업관련연구로 식량위기와 녹색식품 개발에 관한 연구를 소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