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병률-
dc.date.accessioned2018-11-15T08:36:55Z-
dc.date.available2018-11-15T08:36:55Z-
dc.date.issued1997-09-
dc.identifier.otherRE20-3-03-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7044-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 론2. 농산물 유통환경의 변화3. 유통환경 변화 전망과 농산물시장 파급영향4. 농산물유통에서 생산자조직의 문제와 대응방향5. 결 론-
dc.publisherKREI-
dc.title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의 파급효과와 생산자조직의 대응방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Retail Marketing Changes on Agricultural Market-
dc.typeKREI 논문-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im, Byoungryul-
Appears in Collections:
학술지 논문 > 농촌경제 / JRD
Files in This Item:
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의 파급효과와 생산자조직의 대응방향.pdf (818.34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