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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성명환-
dc.date.accessioned2018-11-15T08:52:45Z-
dc.date.available2018-11-15T08:52:45Z-
dc.date.issued2007-01-
dc.identifier.otherM45-77-10-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8596-
dc.description.abstract획일화시대에서 독자적인 고유의 특성을 갖는 것은 현재와 같은 세계화 추세 속에서 큰 무기가 된다. 농업에서 유래된 고유의 재산을 지키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일본 농림수산성이 진행하고 있는 지적재산 전략을 육성자권, 와규(和牛), 지역브랜드를 중심으로 소개한다.참고자료 神山修, ‘農林水産省における知的財産?略について’,「農業と經濟」(2006년 12월호, 제72권 제15호) 발췌정리-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일본, 농림수산성의 지적재산 전략-
dc.typeKREI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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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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