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축산물 수급동향 및 전망

초록

지난 7월 20일 발표된 미국 농무부(USDA)의 축산물 수급 전망에 따르면, 현재 쇠고기 및 원유 등은 07년 하반기에 가격 상승을 예상하였으며, 돼지고기 가격은 보합세, 계란 및 닭고기 가격 상승을 전망하였다. 자료: World Agricultural Supply and Demand Estimates and Supporting Mate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