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윤식-
dc.date.accessioned2018-11-15T08:54:34Z-
dc.date.available2018-11-15T08:54:34Z-
dc.date.issued2007-11-
dc.identifier.otherM45-87-12-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8773-
dc.description.abstract중국의 경제가 발달하면서 식품산업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05년 중국의 식품산업 규모는 약 2,420억 달러에 이른다. 중국 식품산업의 특징이라면 아직까지 가구 소비 지출에서 식품 소비 지출의 비중이 높다는 점, 도농 간 식품 소비 차이가 확대되고 있다는 점, 지역 간 식문화의 차이로 식품 소비 패턴이 지역마다 많이 다르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 따라서 중국을 하나의 단일시장으로 보기보다는 다양한 시장의 결합체로 보는 것이 적절하다. 참고자료 USDA/ERS, 2005, 'China, Retail Food Sector', GAIN Report CH4838. USDA/ERS, 2005, 'China, Food Processing', GAIN Report CH5607. USDA/ERS, 2006, 'China, Retail Annual Report', GAIN Report CH6804.-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중국, 식품산업 개황-
dc.typeKREI 논문-
Appears in Collections:
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Files in This Item:
중국, 식품산업 개황.pdf (213.44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