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통계 (OECD 국가의 주요 농업통계)

농업과 환경의 조화를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이 국내외 농정의 중요한 패러다임으로 제시되면서 농업환경지표 개발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따라서 이번 달에는 토양의 오염도를 살펴보기 위해 OECD에서 개발한 농업환경지표 중에 주요 국가들의 질소 수지와 농약사용량 및 변화율을 그래프와 표로 담아보았다.그리고 OECD 국가들의 주요 농업 통계를 살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