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통계 (세계 각국의 기후 위험 지수 현황)

이번 달에는 기후위험지수(CRI: Climate Risk Index)를 토대로 기후변화로 인해 최대 피해를 입은 주요 국가와 세계 주요국의 최근 10년간 CRI를 표와 그래프로 담아보았다. Germanwatch 등의 자료를 참고하였다.그리고 세계 주요국 기후 위험 지수 현황에 대해 살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