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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권오복-
dc.date.accessioned2018-11-15T09:34:36Z-
dc.date.available2018-11-15T09:34:36Z-
dc.date.issued2010-07-
dc.identifier.otherM45-119-05-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9366-
dc.description.abstract러시아 시장은 지금껏 소량의 장미 정도만 수출되었을 뿐 백합이 본격적으로 수출된 적이 거의 없는 신규 개척 대상 시장이다. 신규 개척 시장인 만큼 시장개척과 거래선 확보 등 수출 개시를 위해서는 풀어야 할 과제도 적지 않다. 대 러시아 시장 백합의 수출촉진정책으로서 시장 개척을 위해 다양한 경로로 홍보 활동을 벌이고, 판매망을 갖춘 유력바이어를 발굴하여 한국 백합의 우수성을 알려야 한다. 또한 러시아 시장은 아직까지 시장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수출유통정책으로서 장미 등 타 농산물과 같이 수출을 모색하는 것이 필요하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시장특성 2. 절화(백합)소비 및 시장 동향 3. 경쟁관계 4. 대러시아 백합 수출가능성 및 주요 과제-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러시아의 백합 소비 동향과 수출 가능성-
dc.typeKREI 논문-
dc.citation.endPage56-
dc.citation.startPage47-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page. 47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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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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