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농업을 품다! : 2010 도시농업 활성화 심포지엄 자료집

농업을 매개로 도시민의 생활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우리나라 농업문제를 해결하는 도농상생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번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일시: 2010년 10월 11일(월) 13:00~17:30 장소: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 주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도시농업포럼 후원: 서울특별시

도시농업; 심포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