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농업동향 제3권 3호 (2010 가을)

초록

중국의 2010년도 3/4분기 주요 농업정책 동향을 살펴보고, 양념채소시장과 육류 수급 등 농업·농촌경제의 동향도 함께 다룬다. 한·중 간 농림축수산물 수출입 통계와 중국 농산물 도매시장 가격지수를 월별, 일별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