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전창곤-
dc.date.accessioned2018-11-15T09:35:50Z-
dc.date.available2018-11-15T09:35:50Z-
dc.date.issued2010-12-
dc.identifier.otherM45-124-04-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9463-
dc.description.abstract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싱가포르 딸기 수입동향 2. 싱가포르 딸기 수입패턴 및 수출국별 경합관계 3. 유통 및 소비 현황 4. 싱가포르와 홍콩시장 소비자 조사 주요 결과 5. 동남아시장에서의 한국산 딸기의 수출마케팅 전략-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
dc.typeKREI 논문-
dc.citation.endPage68-
dc.citation.startPage49-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page. 49 - 68-
Appears in Collections:
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Files in This Item:
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pdf (470.46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