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전창곤 | - |
dc.date.accessioned | 2018-11-15T09:35:50Z | - |
dc.date.available | 2018-11-15T09:35:50Z | - |
dc.date.issued | 2010-12 | - |
dc.identifier.other | M45-124-04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9463 | - |
dc.description.abstract | 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싱가포르 딸기 수입동향 2. 싱가포르 딸기 수입패턴 및 수출국별 경합관계 3. 유통 및 소비 현황 4. 싱가포르와 홍콩시장 소비자 조사 주요 결과 5. 동남아시장에서의 한국산 딸기의 수출마케팅 전략 | - |
dc.publisher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 |
dc.title | 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 | - |
dc.type | KREI 논문 | - |
dc.citation.endPage | 68 | - |
dc.citation.startPage | 49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page. 49 - 68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