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개황과 농업위원회 의제목록

여기에서는 앞으로 국내 농업계에서도 OECD에서의 논의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참여해야 한다는 취지와 OECD에서의 논의 내용을 의제별 및 주제별로 구체적으로 다룰 예정이므로 그 전에 이번 호에서는 OECD의 개황과 농업위원회의 2000~2010년도 회기별 의제목록을 살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