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농업 동향

네덜란드의 농업자연식품품질부(Ministry of Agriculture, Nature and Food Quality)는 2010년 정책발표에서 부서정책을 1)지속가능한 생산, 2)지식과 혁신, 3)식품, 동물과 소비자, 4)자연, 경관 및 농촌환경인 4가지 분야로 나눠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