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14권 제4호

초록

2012/13년 북한의 식량수급에 대한 동향과 전망을 싣고 있다. 또한 남북농업협력의 추진현황과 과정을 (사)전남도민남북교류협의회를 중심으로 살펴본다. 그외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남북한 농업교류협력 동향,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 북한의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