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계농업뉴스 제1호(2000년 9월)

Monthly World Agricultural News Vol. 1 (Sep 2000)

한국 농업에 직접적인 영향이 강한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 인접국가를 비롯하여, 세계 농정과 농산물 무역질서에 지배력이 큰 미국, EU, 주요 수출국, 그리고 국제기구 등을 중심으로 농업을 둘러싼 현안, 무역, 정책 등에 관한 정보를 월별로 신속하게 수집하여 제공하고 있다.